notice    



제목 필라테스율과 유에스타운 협약체결
작성자 pilatesyul
작성일자 2019-01-23
  
 

필라테스율이 유에스타운 피트니스와 협약을 통해 대전 지점을 오픈한다. 한편 이번 협약으로 국제필라테스 교육기관 IPYA도 대전지부를 함께 설립할 예정이라고 지난 6일 밝혔다.  

유에스타운 휘트니스 홍의선 대표는 방송을 통해 스타트레이너 반열에 오르며 전국 5개 직영 지점을 운영하고 있는 젊은 사업가로 보디빌딩 및 각 대회의 수상경력이 화려한 젊은 사업가다. 

유에스타운 휘트니스 홍의선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스트레스가 심한 현대인들에게 가장 적합한 운동인 필라테스와의 접목을 통해 자세 교정과 근력 강화를 통한 긴장 해소와 스트레스 감소에 시너지 효과를 보일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에 필라테스 율 구율림 대표는 "필라테스는 심폐 능력과 순환기 능력을 강화시키는 데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마음을 차분히 가라앉히는 과정을 통해 심리적 안정을 가져다 줄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2016년 머슬마니아 1위, 연예인들도 많이 찾는 구율림 대표가 운영하는 '필라테스 율'은 타 업체와는 다른 전문 커리큘럼으로 구성된 기구 필라테스 전문 브랜드다.

구 대표는 “기구 필라테스 수강 시 주의할 점은 수강생의 체형, 신체특징, 통증을 정확하게 파악한 후 전문적인 커리큘럼을 갖춘 곳에서 수강해야 만족할만한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현재 더욱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국제필라테스 교육시설인 IPYA를 통해 철저한 직원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이외에도 필라테스 율은 현재 서울지역 1개, 경기지역 4개의 지점을 운영 중이다.

다운로드수 0